경영학과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갈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전문경영인 양성을 교육목표로 하고 있다. 인사관리, 마케팅, 재무관리, 생산운영관리, 회계 등의 세부전공별 전문지식을 습득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며 정보화·세계화 시대의 주요 기능인 정보처리능력과 어학능력 함양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. 또한 모의면접, 취업특강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하여 교수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.
졸업 후에는 기업체, 금융기관 등을 비롯한 공사 조직에 취업하여 인사관리, 마케팅, 재무관리, 생산운영관리, 회계 등 여러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다. 디지털 시대에 온·오프라인상의 경영관리 이론과 실무를 습득하면서 경영학과와 관련되는 공인회계사, 세무사, 증권분석사, 선물거래상담사, 금융자산관리사, 경영지도사, 공인노무사, 유통관리사, 사회조사분석사 등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교직과정을 이수하여 중등 교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도 열려 있다.








